티스토리 뷰

 

씨티카드 는 적립율이 높아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현재는 새로운 카드 가입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이유로 고객센터 를 찾게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씨티카드 고객센터 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의 단계를 따라 고객센터 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1. 씨티카드 메뉴 선택
  2. 카드상품 중 체크카드로 이동
  3. 홈페이지 하단에서 고객센터 클릭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 ☎ 1566-1000
  • 82번: 보이스 피싱 신고
  • 1번: 분실신고
  • 2번: 회원 서비스
  • 3번: 신용카드 비밀번호 및 등록 관련
  • 4번: 가맹점 관련
  • 5번: 신규 발급 조회 및 비회원 서비스
  • 6번: 지역카드 회원

 

씨티카드 인터넷 고객센터

  • 전자민원신청: 이메일이나 전화로 답변
  • 이메일상담: 상담 결과는 이메일로 회신
  • 챗봇/채팅 상담: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되며, 추가 안내가 필요한 경우 상담원과 채팅 가능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

씨티카드 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상담원 연결 번호를 안내합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씨티카드 고객센터

☎ 1566-1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씨티카드 가족카드 신청

☎ 02-2007-3800

 

씨티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 단축 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씨티카드 고객센터 에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아래의 서비스코드를 입력하세요.

  • 82번: 보이스피싱 신고 및 간편조회 서비스
  • 1번: 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
  • 2번: 개인회원 서비스
  • 3번: 카드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사용등록
  • 4번: 가맹점 거래승인, 거래취소
  • 5번: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기타서비스
  • 6번: 기업회원 서비스

 

씨티카드 고객센터 안내

씨티카드 를 이용하는 분들이 고객센터 를 찾을 때 필요한 정보를 안내합니다.

 

씨티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안내

  • 온라인 고객센터 :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 업무별 전화번호:
  • 씨티카드 : 1566-1000
  • 은행업무 / 거래: 1588-7000
  • 대출 / 예금 신규: 1588-5753
  • 인터넷뱅킹: 02-3704-7700
  • 카드신규(가족): 1566-8300

 

 

씨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씨티카드 분실신고

  • 분실 신고 가능 시간: 24시간
  • ARS 신고 전화번호:
  • 뱅킹: 1588-7000 / 해외: 82-2-3704-7000
  • 카드: 1566-1000 / 해외: 82-2-2004-1004

 

이메일 상담 방법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원격지원서비스

  • 상담원이 고객의 PC를 원격으로 보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씨티카드 고객센터

☎ 1566-1000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분실신고 및 사고신고는 24시간 이용 가능)

씨티카드 가족카드 신청 전화번호

☎ 02-2007-3800

ARS 서비스 단축 번호

82번 (보이스피싱 신고 및 간편조회)

1번 (분실신고 및 상담원 연결)

2번 (개인회원 서비스)

3번 (카드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4번 (가맹점 거래승인, 거래취소)

5번 (신규발급조회 및 비회원 서비스)

6번 (기업회원 서비스)

 

 

씨티카드 홈페이지 접속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