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테팔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와 관련하여 . 그럼 테팔 고객센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 소형가전제품

 

테팔 고객센터 개요

테팔은 1956년에 설립된 프랑스의 주방용품 및 가전제품 제조 기업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합니다. 테팔의 제품은 주방용품부터 전기 가전제품까지 다양하며, 이들 제품에 대한 A/S 서비스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테팔 고객센터는 가전제품과 주방용품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필요한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와 연락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테팔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가전제품 서비스

가전제품 관련 AS 서비스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 전화번호: 1833-422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주방용품 서비스

주방용품에 대한 문의는 다음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031-8033-7117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 ~ 1시 30분)

 

 

위의 번호로 연락하시면 테팔 고객센터에서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테팔 AS센터 이용방법

테팔 고객센터의 AS 서비스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1. 전기를 사용하는 가전제품: 이 경우, 전국의 위니아 에이드 서비스센터나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주방용품: 프라이팬, 냄비, 조리도구 등은 안양에 위치한 테팔 서비스센터에서만 수리 및 부품 교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만약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제품을 택배로 보내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조회

가까운 테팔 AS 센터를 찾고 싶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역명이나 주소를 입력하여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테팔 고객센터는 위니아 에이드와 계약하여 AS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해당 서비스센터의 위치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테팔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

테팔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양합니다. 다음과 같은 제품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종류

서비스 내용

가전제품

전기주전자, 커피메이커, 믹서기 등

주방용품

프라이팬, 압력솥, 조리도구 등

 

서비스를 받기 위해 필요한 불량 확인서도 발급되니, 꼭 확인해 보세요. 이 확인서는 제품의 교환, 반품, 환불 시 필요합니다.

 

 

테팔 고객센터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품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각종 전기 가전제품과 주방용품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테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테팔과 함께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주방 생활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고객지원 - 소형가전제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