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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트 AS는 현대 리바트의 고객 서비스로, 고객의 편안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리바트는 현대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고품질 가구를 제공하는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생활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바트 AS의 특징과 신청 방법, 그리고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바트 AS 온라인 접수 페이지

 

리바트 AS의 특징

리바트 AS는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고객이 겪는 다양한 가구 관련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바트의 AS는 기본적으로 1년의 보증 기간이 제공되며, H.Point와 통합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이 보증 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고객은 리바트의 제품에 대한 고장이나 문제 발생 시, AS를 통해 빠르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바트는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자가 점검을 권장합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리바트는 조립, 분리, 수평 조절 방법에 대한 동영상을 제공하여, 고객이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문의 방법은 공식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며, 1:1 문의를 통해 상세한 작성도 가능합니다.

 

리바트 AS 신청 방법

리바트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온라인 신청 방법입니다. 리바트 AS 온라인 접수 페이지에 들어가 제품 모델 번호, 구입일, 고장 증상, 개인 정보, 희망 날짜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에는 신청이 완료됩니다.

 

리바트 AS 온라인 접수 페이지

 

두 번째 방법은 유선전화로 신청하는 것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32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전화로 AS 품목과 증상을 알리고 일정 조정을 할 수 있지만, 대기 시간이 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바트 AS의 유상 비용도 알아두어야 합니다. 기본 출장비는 22,000원이며, 수리비와 부품비는 보증 기간이 경과했을 때 발생합니다. 이처럼 리바트는 고객이 발생할 수 있는 비용을 미리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리바트 AS 고객센터 연락처

항목

정보

전화번호

1577-3332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휴무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리바트 AS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스 가입 고객에게는 3년 보증이 제공되므로, 쇼파나 책상 구입 시 멤버스 가입을 권장합니다. 무료 수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보세요. 리바트의 다양한 AS 서비스와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면 리바트 무상 보증기간 자세히 확인하기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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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트 간단조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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