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국환 타타타 노래듣기

히든$ 2022. 12. 13. 11:03

 

김국환 타타타 노래듣기입니다. 지나간시절의 대표곡 타타타...간만에 감상하고 보니 물론 좋답니다^^ 아하하하하하~~김국환의 웃음소리가 매번 귀에 맴도는듯... 네가 나를 모르시는데 난들 너를 알겟느냐.. 노래가사도 귀에 쏙쏙 들어오죠!!

김국환 타타타

김국환은 1969년에 작곡가 김희갑의 악단에서 첫 데뷔를 했네요.. 이른 데뷔에 비해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는 무명가수였는데 1992년에 인기연속극 사랑이뭐길래에 1집 <타타타>가 삽입되어 빅관심을 쳤습니다.

김국환 타타타

그 그때쯤 사랑이뭐길래는 최고의 히트를 자랑하고있는 드라마였었는데요~ 김국환을 스타덤에 올라서게 해주었죠!!

노래 즐겁고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김국환 타타타
김국환 타타타

김국환은 만화주제가도 많이 불렀었죠~ 타타타로 뜨기전에 은하철도999, 축구왕슛돌이, 미래소년코난 등 인기 만화주제가를 부르기도 했어요.

 

관련기사
 

이미자 노래모음 히트곡 메들리

오늘도 들어 보기좋은 노래를 같이 들어보도록 하세요!! 준비한 오늘의 노래듣기는 바로 이미자 선생님의 노래를 준비해보았느데요. 주옥같은 대표곡들이 엄청나게 많아요!! 그렇다보니 이 시간에는 준비한 메들리는 무려 88곡짜리 노래모음으로 준비해보았네요. 노래모음은 모두 4시간 가량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집니다. 대한민국의 국민가수로서 많은 존경과 히트를 받으시고 계신 가수이신데요. 1959년도에 데뷰하시어 지금까지도 꾸준하신 음악활도을 하고 계실겁니다!! 지금도 녹슬지 않으실 목소리와 실력인데요. 흘러간시절의 선생님의 노래를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이 참 많을 거에요!! 곱고 애절한 목소리로 엄청 많은 노래를 부르셨더라구요. 원로 가수중에서도 현재까지도 일관적이신 공식활동을 하고있으신 가수분이 몇 안되어지..

자세히 보기...

 

임재범 여러분 나는가수다 다시보기

어서오세요 오늘 뮤직엔진에선 음악 경연프로그램인 나는가수다의 레전드 노래들중에 한노래인 임재범 여러분 다시보기를 준비를 해보았네요. 아마도 나는가수다 전 시즌중에서 전설로 꼽히지 않나 하게 되는데요.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기존에는 윤복희씨의 노래에요. 윤복희씨의 오리지널 원곡 도 정말 정말 좋지만 임재범씨 버전도 정말 좋더라고요. 임재범씨의 허스키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더더욱 진한 감동을 전해주시는거 같긴 한데요. 특히나 소개하는 이 노래의 매력중에 하나는 가사가 정말 아름답다는겁니다. 마치 감상 하고 있다보면 치유이 되어주게 되는것만 같은 가사인데요. 임재범씨의 여러분이 히트하시면서 아마 노래방에서 안내해보는 이노래 많이들 불렀을거 같긴 한데요. 아주 어려운 노래죠^^; 그러면, 이번에 소개해본 나는가수다..

자세히 보기...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어서오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꽁짜로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는 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오늘 준비를 해본 증여계약서는 지방자치단체에서 정식으로 받는 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증여를 하게될때 이를 증명하고있는 문서인데요 아무래도 부동산의 가치가 크기 때문에 문서화를 해두시는것이 좋네요. 증여라고 하는것은 평균적으로 꽁짜로 증여자에게 재산을 넘겨 주게 되죠. 대부분 가족간에 발생하게됩니다. 아무리 가족이라고 그렇지만 증여계약서를 만들어서 작성을 해두시는것이 좋네요. 평생 살아가면서 가장 비싼 가치를 갖고 있는게 부동산이기 때문이기도한데요. 이번엔 부동산 증여계약서 양식을 내용을 설명 해드리고 있네요. 사실 정해져있는 양식은 없답니다. 증여자와 수증인에 관련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