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화동 가사/노래듣기 <응답하라 1988OST> 반갑습니다. 연휴 잘 쉬고 계신 건가요!? 다음주게 되는 1월 1일이죠!! 다음주도 황금연휴네요!^^ 오늘은 근래에는 정말 유행하고있는 연속극인 '응답하라 1988'에 테마송으로 자주 흘러나오게되는 바로 그노래!! 혜화통을 준비해 보았어요!! 원래노래은 동물원이 부른 노래이죠.

응답하라 1988

혜화동은 1988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랍니다. 정말 순수함이 느껴지는 노래랍니다. 동물원이라고 하는 밴드는 참 자기만의 밴드였죠!! 본업이 가수가 아닌 직장인 밴드로 매우 잘 알려져있습니다. 1988년 고등학교친구들과 대학동기들이 모여 취미로 하던 음악밴드였었는데요.

응답하라 1988

취미로 하던 밴드였었지만 음악성도 정말 좋았고 앨범들도 많이 히트하고 흥행하셨었죠. 이번에는 그시절의 당시이 생각이 나게 하고있는 지나간시절의 곡인 혜화동 가사와 음악감상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아래 유튜브 비디오으로 한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노래듣기인 혜화동 가사/노래듣기 동영상이에요. 라이브 동영상입니다. 참 감미롭고 좋은거 같습니다. 그전엔 몰랐는데 이러한 식으로 나이를 먹고 들으니 더욱더더 좋은거 같습니다. 순수한 느낌이 정말 좋답니다.

 

추천기사
 

한국영화 ost 베스트 순위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재미난 자료를 설명을 해드립니다. 이시간에 준비해드린 자료는 그냥 노래듣기는 아니고 순위자료를 준비해드렸는데요. 순위자료라기 보기보다는 발표년도에 따라 정리가 되어졌다고 하게 되는데요. 한국영화 OST 순위 50을 한번 동영상으로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텐데요. 저역시 바로 들어 보기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잊고 있던 OST들을 한꺼번에 감상 해볼수 있기 때문에 너무좋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보니 대한민국영화 OST들도 너무나도 좋은 노래 곡들이 많았던것같네요. 영화보다도 더욱 히트하였던 곡들도 있는것같네요. 이러한 방법으로 보니 소개되어진 50편의 영화들을 모두 본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자료는 Youtube에서 찾아 왔어요. 이러한식으로 OST를 감상하고 있다보니..

자세히 보기...

 

audacity 다운로드 설치안내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audacity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려 보고 다운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고자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이에요. 무상으로 이용해보실수가 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을하고 있네요. 음악화일을 다루실떄 매우좋네요 자르거나 붙여넣기르 할수있고, 음악화일의 시작과 끝 부분에 페이드인 페이드아웃등을 셋팅해보실수가 있으며, 음악의 재생 속도를 조절하실수도 있고 음높이를 바꿀수도 있게끔해주기도 하는데요. 오디오 녹음하실때 이용해봐도 매우 좋은 audacity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기업 모두 꽁짜로 제공이 되고있더군요. audacity는 외국 프로그래이기도 해서 한글은 지원을 하지않고있어요. 그렇다해도 다운로드 받고..

자세히 보기...

 

코스트코 영업시간 전구모든매장

얼마전에 뉴스를 보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선 늘 삼성카드만 사용해보실수가 있었죠. 그렇게하지 않으시면 현금을 사용하셔야하셨는데 내년부터 삼성카드가 아닌 현대카드로 바뀐다고 하겠죠. 그렇기에 현대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반가우실건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려고해요. 모든지역에 매장이 수많아요. 매장마다 쉬는날이 달라 질 수가 있고, 코스트코 영업시간도 저마다 전부 다를 수 있어요. 그렇다보니 오늘은 전국의 영업점마다 지정된 영업시간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요즘에는 창고형 매장이 많이 생기고있기도 한데 당연히 코스트코에서만 살수가 있는 매리트있는 제품들이 매우많기 때문에 코스트코 많이들 사용을 하실건데요. 자그러면 바로 조회를 해보시기 위해 정식 홈..

자세히 보기...

댓글